인천 대왕카스테라 파는곳 대만언니 카스테라 후기
빵을 좋아하지만 자극적인 맛보다는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선호한다면 대왕카스테라 어떠세요. 저는 가끔 선물로 대왕카스테라를 구입하는데 요즘 대왕카스테라 파는곳이 많지 않더라고요. 특히 인천에서 구입하기 어려웠는데 최근 대만언니 카스테라가 생겨서 다녀왔습니다. 인천 대왕카스테라 파는곳 어디에 있는지 소개해드릴게요.
대왕카스테라 좋아하세요?
카스테라는 남녀노소 호불호가 없는 빵 중에 하나인데요. 특히 대왕카스테라는 크고 푸짐해서 나눠 먹기 좋고, 만족감도 큽니다. 게다가 일반 카스테라보다 식감이 퐁신하고 촉촉해서 고급 빵을 먹은 느낌이 듭니다.
과거에 제조 논란이 있었던 적이 있었고 그로 인해 대왕카스테라 파는곳이 많이 없어졌었는데요. 저는 카스테라 덕후라서 그때 엄청 속상했었어요. 다시 대왕카스테라 파는 곳이 생기고 있긴 한데, 저희 집 근처에는 없더라고요.
그래서 찾아보았습니다.
인천 대왕카스테라 파는곳 어디?
- 진심 카스테라 : 인천검단점, 청라점
- 치즈당 : 인천 송도점, 검단신도시점
- 하이카스텔라 : 인천 서구
- 하르당 : 모래내시장역점
- 대만언니 대왕카스테라 : 연수점
인천 연수동 대만언니 대왕카스테라
저처럼 카스테라를 좋아하는 지인 집 근처에 카스테라 가게가 생겼다고 이야기해줘서 알게 되었는데요. 대만언니 대왕카스테라라는 가게가 11월에 오픈했다고 합니다.
하르당은 몇 번 먹어봤는데, 대만언니 카스테라는 초면이라서 궁금해서 다녀왔는데요. 위치, 가격은 아래와 같습니다.
인천 대왕카스테라 파는곳
위치
네이버에 아직 검색이 되지 않고 있네요. 인천 연수구 연수동 두손메카 옆 건물에 있었는데 자세한 주소는 모르겠습니다. (처음 방문한 곳이라..)
가격
저는 기본 오리지널 카스테라를 10,000원에 구입했습니다. 어떤 음식이든 기본이 중요하다고 생각해서 처음 방문할 때는 기본부터 구입합니다.
맛
제가 알고 있던 그 맛이 맞네요. 제과점이나 마트에서 파는 작은 카스테라보다 훨씬 퐁신퐁신하고 부드러운 식감의 카스테라입니다. 씹으면 씹을수록 단맛이 느껴지고 자극적이지 않은 누구나 좋아할 맛입니다.
대왕카스테라는 역시 실망을 시키지 않아요.
대왕카스테라 보관법
크기가 커서 혼자서는 다 먹지 못하기 때문에 잘 보관해서 먹어야 하는데요. 냉장보관시 4일까지 섭취 가능하다고 합니다. 요즘은 날씨가 선선해서 실온에 두고 먹었는데, 퐁신퐁신 식감이 잘 살아있었습니다.
더운날에는 냉장보관하셔야 합니다. 냉장보관한 것은 차게 먹어도 되고 전자레인지로 30초 돌려 드셔도 됩니다. 대왕카스테라는 어떻게 먹어도 맛있더라고요.
인천 연수동, 동춘동 거주하는 분들이라면 대왕카스테라 파는곳이 근처에 생겼으니, 한번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