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당치킨 네네 파닭소스로 맛있게 먹는법
치킨을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없을까 고민하고 있다면 홈플러스 당당치킨은 어떠세요. 당당치킨은 여전히 새로운 제품이 나오고 있으며 찾는 사람들이 많은데요. 당당치킨 후라이드가 물렸다면 파닭소스를 활용하여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치킨은 브랜드도 맛도 다양한데요. 저는 다양한 치킨 중에서 네네 파닭 치킨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소스를 추가로 주문하는데 파닭 소스가 남을 때가 있습니다. 그럴 땐 당당치킨 후라이드를 사서 파닭치킨으로 먹습니다.
당당후라이드 치킨의 경우 그냥 먹기에는 심심하기 때문에 소스가 필요한데 네네 파닭소스와 궁합이 좋더라고요. 파채의 경우 직접 만들기 어렵기 때문에 홈플러스에서 따로 구입하면 됩니다.
- 당당치킨 후라이드 가격 6990원
- 홈플러스 파채 가격 4490원 (1/2만 사용 2245원)
- 네네치킨 파닭소스 1000원 (네네치킨 주문시 구입가능)
- 네네치킨 오리엔탈 파닭 가격 19000원
네네치킨에서 다른 치킨을 주문하면서 파닭소스를 추가로 주문 하면 2~3가지 맛을 즐길 수 있습니다. 저는 레드 마블, 매콤치즈를 주문하고 당당치킨 후라이드를 파닭으로 먹었습니다.
당당치킨의 경우 식어서 나오기 때문에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데우는 것이 중요한데요. 180도로 8분 정도 돌린 후 부족하다면 좀더 돌리면 됩니다.
파채를 그릇에 담고 파닭소스를 뿌리고 당당 후라이드치킨에 곁들여서 먹으면 꿀맛입니다. 당당 후라이드 치킨 옷이 네네치킨 비슷하게 바삭하고 맛있어서 부족함 없는 파닭을 즐길 수 있습니다.
당당치킨에서 매달 새로운 맛을 출시하고 있는데 아쉬울 때가 있습니다. 이번에 새로나온 당당단짠치즈의 경우 시즈닝 가루가 너무 부족했습니다. 프랜차이즈 치킨의 경우 시즈닝을 듬뿍 뿌려주는데다 시즈닝을 많이 주는 지점이 인기가 많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에서 새로운 시즈닝 제품을 출시한다면 아낌없이 뿌려주면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