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르는 장소에 있는 꿈 무슨 의미지

꿈에는 익숙한 사람이나 장소가 나오는데 모르는 장소에 있는 꿈을 꾸는 경우가 있어요. 좋은 인상을 주는 곳이라면 다행이지만 길을 헤매거나 안 좋은 느낌을 받았다면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궁금한 모르는 장소 관련 꿈 해몽을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낯선 도시에 서 있는 꿈은 반복되는 생활에 지루함을 느끼고 변화를 겪고 싶어하는 마음을 나타내는데요. 스스로 깨닫지 못하고 있을 뿐 답답하고 벗어나고 싶어하는 자신의 내면이 꿈에 나타난 것이니 일상에 변화를 줄 수 있는 취미생활을 만들거나 운동을 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모르는 역에 서 있는 것은 인생에서의 전환길, 새로운 것에 대한 도전 등을 나타내는 데요. 만약 발걸음이 가벼웠다면 계획한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거라는 암시로 볼 수 있습니다.


낯선 장소이지만 마음이 즐겁고 좋은 느낌이었다면 새로운 변화가 찾아오는 것을 의미하고 이성과 함께 있을 경우 지금보다 관계가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불안하고 목적지가 정해지지 않고 헤매고 있었다면 자신의 능력을 잘못 평가 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해요. 자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많은 능력과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니 이런 꿈을 꾸었을 때는 긍정적인 생각을 가지고 목표를 향해 나아갈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윤달은 몇년만에 오는지 윤달 주기 알기

김장김치 10포기 양념 비율 고추가루 양

킹식자재마트 옥련점 오픈 전단지 행사기간 정보

볼펜이 나오지 않을때 대처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