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플러스 당당치킨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 가격 후기


홈플러스에서 한 달에 1번 새로운 당당치킨을 선보이고 있으며 12월 당당치킨 신메뉴는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입니다. 신메뉴를 그냥 지나칠 수는 없기 때문에 직접 매장에서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 가격 확인하고 구입해 왔습니다.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을 구입하려고 왔는데 홈플러스 행사인 홈플대란도 진행되고 있어서 저렴하게 장도 봐왔습니다.


홈플러스 당당치킨의 인기가 예전보다는 못하지만 여전히 좋아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자주는 아니더라도 마트를 방문할 때마다 당당치킨, 한돈 후라이드를 구입합니다. 



새로나온 당당치킨 신메뉴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은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마늘이 듬뿍 들어간 치킨입니다. 


마늘향이 가득한 달콤한 마늘소스에 마늘 후레이크 마늘칩까지 더해져서 트리플갈릭 입니다. 평소 마늘을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그냥 지나칠 수 없을 것 같습니다. 저도 마늘과 마늘 소스를 좋아해서 12월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에 대한 기대가 컸습니다.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 가격은

판매가는 8,990원입니다.

가성비 치킨답게 이번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 가격도 착합니다. 출시기념 멤버특가 1천원 할인 혜택이 더해져서 7,990원에 구입할 수 있었습니다. 


비쥬얼은 홈페이지 사진과 비슷한가요 

상당히 먹음직스러운 비쥬얼입니다. 마늘 후레이크가 오려져 있고 꿀이 들어가서 윤기도 나고 닭다리 크기도 생각보다 실합니다.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을 사면서 당당 국산돼지 갈비맛 후라이드도 샀는데 이 또한 사진과 비슷했으며 고기 양이나 소스도 넉넉했습니다. 당당 돼지 갈비맛 후라이드는 간이 쎈편이라서 밥이랑 먹는 것이 좋습니다. 흰 밥에 갓 담근 김장 김치와 먹으니 더 맛있습니다. 



당당치킨 에어프라이어에 돌리기

미리 만들어진 당당치킨은 그대로 먹으면 실망할 수 있습니다. 에어프라이어에 돌려야 눅눅해진 튀김옷이 바삭해지고 맛있습니다. 후라이드의 경우 180도에 5분 정도 돌리면 되는데 양념이 발라진 것은 160도로 5분 정도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욕심내다가 태울 수도 있습니다. 중간중간 확인하면서 에프에 돌리는 것이 좋습니다. 마늘칩은 따로 모아 짧게 가열합니다.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 후기 

깨끗한 기름을 사용하고 신선한 닭을 사용하였다는 것은 눈으로도 입으로도 알 수 있었습니다. 그래서 믿고 구매하는 치킨이기도 합니다.


맛은 가격을 생각한다면 충분히 만족스럽습니다. 적당히 마늘 향이 나면서 꿀이 들어간 달달한 소스라서 누구나 좋아할 것 같습니다. 매운 알싸한 맛은 거의 없고 달달한 꿀마늘 소스라서 혼자 한 마리를 다 먹기에는 물릴 수도 있습니다.



마늘 후레이크도 에프를 돌렸더니 바삭하고 맛있었고 소스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서 가슴살도 찍먹으로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최근 나온 신제품 중에 가장 괜찮은 것 같습니다. 


입맛은 개인차가 있기 때문에 강력 추천까지는 아니지만 1,000원 가격 할인을 하고 있을 때 한 번쯤 먹어볼만합니다. 당당 트리플갈릭 치킨은 12월 한정 메뉴입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윤달은 몇년만에 오는지 윤달 주기 알기

굳은 설탕 해결 방법이 있어요

당당치킨 네네 파닭소스로 맛있게 먹는법

옷사는 꿈해몽 옷색깔별 의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