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장마철 기간 인사말 정리


올해도 어김없이 장마철이 찾아왔습니다. 비가 내리고 흐린 날씨는 우울감을 느끼게 만들 수 있어서 올해 장마철 기간에는 자신은 물론 주변 사람도 챙길 수 있었으면 합니다. 소중한 사람을 챙기는 방법으로 장마철 인사말 문자로 내는 것이 있습니다. 인사말이 고민된다면 아래 예시를 참고 하여 장마철 안부를 물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2023년 장마시작

올해 장마철 기간은 예상을 조금 빗나갔습니다. 제주에서 가장 먼저 시작한 것은 맞았지만 예상보다 늦은 6월 24일 밤에 제주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25일에는 남부지방으로 확대되었으며 6월 26일 중부지방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올해는 전국적으로 거의 비슷하게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면서 올해 장마철 기간 끝나는 시기를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장마 끝나는 시기는 정확하지 않으나 평균적으로 7월 말에서 8월 초에 끝이 납니다. 한 달 가까이 장마철이기 때문에 몸과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해야 합니다.


올해 장마철 기간 : 6월 25일 ~ 7월 26일 예상


우울해지지 않게 취미 생활을 적극 즐기고, 건강에 문제 생기지 않게 잘 먹고 적당한 운동을 해야 합니다.



장마철 기간이 되면 실내에서 활동하는 시간이 많아지기 때문에 우울감을 느끼기 쉽습니다. 마음만큼은 보송보송 따뜻해 질 수 있도록 장마철 인사말을 주변 사람에게 보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마철 인사말 정리

본격적인 장마가 시작되었어요. 계속되는 폭우에 피해는 없으신지 걱정이 됩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우산 꼭 챙겨 다니세요.


비 오는 날이라고 우울해하지 말아요. 집에서 맛있는 김치전 먹고 공포 영화도 보면서 장마철을 즐길 수 있었으면 합니다.


매일 내리는 비 때문에 습하고 꿉꿉해서 짜증 나기 쉬운 장마철 입니다. 그럴 땐 떨어지는 비를 보고 빗소리를 들으며 잠시 휴식을 취하면 어떨까요. 빗방울에 근심 걱정이 모두 씻겨 내려갈 거예요.


장대같은 비가 쏟아지고 있습니다. 빗길 안전운전 유의하시고 오늘 하루 모든 일이 잘 풀리기를 바랍니다.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덥고 습한 날씨에 몸 상하지 않게 주의하세요. 외출할 때는 우산 꼭 챙기시고 운전할 때는 안전에 유의하세요.


장마철은 덥고 습하지만 계절의 변화를 느낄 수 있는 소중한 시간입니다. 건강 유의하시고 안전하게 보내시기를 바랍니다.


비 내리는 날씨는 습하고 불편하지만, 빗소리를 들으면 마음이 차분해지고 근심 걱정이 사라집니다. 이번 주는 푹 쉬면서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


비가 많이 내리네요. 내리는 비에 맘속에 쌓인 근심 걱정 모두 씻어내고 마음 만큼은 햇살 가득 맑은 날이 되시길 바랍니다.


7월 장마가 시작되었습니다. 너무 많은 비가 내리지 않기를 바라며, 안전하고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지치기 쉬운 장마철입니다. 몸 상하지 않게 보양식 꼭 챙겨드시고 마음 만큼은 맑고 상쾌하게 보내시길 바랍니다.


소개해드린 장마철 인사말을 주변 사람에게 전하는 것은 물론 직접 전화통화를 하여 안부를 확인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장마철에는 비와 홍수 등으로 인해 다양한 피해가 발생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서로 도우며 함께 안전하고 건강한 장마철을 보낼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 블로그의 인기 게시물

김장김치 10포기 양념 비율 고추가루 양

배추 절이는법 배추30포기 20포기 소금양은

집에 복들어오는 그림 알기

연수 이음카드 재발급 이걸 잊다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