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토리아 탄산수 초록매실, 유자 맛순위 후기
체중을 줄여야 하는데 탄산음료가 당겨서 탄산수를 마시기 시작했는데요. 이제는 탄산수가 없으면 허전한 느낌이 듭니다. 그래서 2박스 정도 빅토리아 탄산수를 대용량으로 구입하는데 신제품인 초록매실, 유자 맛이 나와서 바로 구입했습니다. 그동안 마셨던 빅토리아 탄산수와 비교해서 맛은 어떤지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탄산수를 마시면 포만감이 들어서 간식을 줄이게 됩니다. 지난 다이어트에도 많은 도움을 받았는데 올해도 탄산수의 도움이 필요할 것 같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는 탄산감이 좋으며 다양한 맛이 있어서 골라 마시는 재미가 있습니다. 그동안 청포도, 파인애플, 레몬, 자몽, 키위, 배, 라임, 릴렉서, 에너지, 요거플러스 등을 마셔 봤는데 다 맛있는 것은 아니였습니다.
취향에 따라 빅토리아 탄산수 맛순위가 달라지는데 제 입맛에는 아래 순위로 맛이 좋았습니다.
청포도> 파인애플> 자몽> 유자> 레몬> 키위> 배, 라임, 릴렉서, 에너지, 요거플러스, 초록매실
빅토리아 탄산수 맛순위 1는 청포도 입니다. 청포도 특유의 상큼함이 느껴지고 호불호가 없습니다. 파인애플도 질리지 않고 계속해서 마실 수 있는 맛입니다. 빅토리아 탄산수의 경우 느끼한 음식을 먹은 뒤에 마시는 경우가 많은데 그럴 땐 자몽, 레몬 맛이 좋습니다.
키위, 배, 라임도 깔끔하지만 그다지 맛이 느껴지지 않습니다. 릴렉서나 에너지, 요거플러스 등은 한번 마셔본 걸로 만족합니다.
초록매실, 유자 빅토리아 탄산수 후기
빅토리아 탄산수에서 신제품으로 초록매실와 유자를 출시했습니다. 이름만 들어도 상큼하고 맛있을 것 같은데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포장은 상큼하고 예뻐서 손이 갑니다.
초록매실 탄산수 후기
생각보다 향이 산뜻하지 않았습니다. 오래된 매실청의 향과 맛이라고 할까요. 한박스를 구입했는데 아쉽습니다. 다이어트할 때 마셔야 겠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유자 후기
상큼한 유자맛을 떠올리면서 마셨는데 다행히 생각했던 것과 비슷한 맛이었습니다. 유자청의 상큼함이 느껴져서 다음에도 사 먹을 것 같습니다. 평소 청포도, 파인애플, 레몬, 자몽을 돌아가며 마시는데 유자도 포함시켜야 할 것 같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 맛순위는 개인 취향에 따라 달라질 수 있는데 제가 즐겨 마시는 맛의 경우 호불호가 거의 없는 것 같습니다. 빅토리아 탄산수를 대용량으로 구입할 경우 참고할 수 있었으면 합니다.